[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 우측하단 [회원탈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는 호스팅사의 문제로 모바일이 아닌 데스크탑(웹)에서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평일 오전 10시 이전 결제완료 주문 건들에 한해서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주문 건들은 익일 (영업일) 출고됩니다.
배송흐름은 출고 당일 저녁 이후부터 확인 가능하며, 평균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 일정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 CJ 대한통운(1588-12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는 구매하신 사이트의 알림톡으로 발송 드리고 있으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에서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흐름은 운송장번호를 통해 출고 당일 저녁부터 확인이 가능하며,
정확한 배송 일정은 택배사 (CJ대한통운) 사정에 따라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라로지크는 신속하고 정확한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은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수령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수령인과 배송지, 출고일이 동일할 경우 합포장되어 발송됩니다.
다만, 출고 상황에 따라 개별 발송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에서 택배사 회수 접수하여 고객님께서 별도로 회수 접수 안해주셔도 됩니다.
회수 기사님께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방문하며 기사님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 정확한 일정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재포장하여 기사님께 전달주세요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이 발생되며 환불 시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신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방문하실 예정이니 꼼꼼한 포장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반품은 상품 회수 및 검수 후 완료되며, 환불은 영업일 기준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사용 중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2. 제품이 누락되거나, 포장 불량 등으로 인해 수거 중 분실/파손된 경우
3. 기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에서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배송비 5,000원이 발생되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관련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신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방문하실 예정이니 꼼꼼한 포장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상품 입고 및 검수 후 교환 상품이 발송되며, 주문내역 조회에서 송장번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사용 중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2. 제품이 누락되거나, 포장 불량 등으로 인해 수거 중 분실/파손된 경우
3. 기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속한 진행 도와드리기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양식]
- 주문번호:
- 주문자명:
- 주문자 연락처:
- 누락된 상품:
[고객센터 안내]
#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제외)
- 라로지크 홈페이지 → COMMUNITY → FAQ → 하단의 '1:1문의 게시판' 클릭
- 카카오톡 라로지크 채널 추가 → 채팅하기 → 본인인증 → 상담원 연결
※ 유선 상담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고객님의 사용 중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2. 제품이 누락되거나, 포장 불량 등으로 인해 수거 중 분실/파손된 경우
3. 기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