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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회원 문의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수정] → 우측 하단 [회원 탈퇴]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회원 탈퇴는 호스팅사의 문제로 모바일이 아닌 데스크탑(웹)에서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은 언제 되나요?

    평일 오전 10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들에 한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주문 건들은 영업일 기준 익일 출고됩니다. 


    배송 흐름은 출고 당일 저녁 이후부터 확인이 가능하며, 영업일 기준 평균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 일정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 CJ 대한통운(1588-1255)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운송장 번호는 구매하신 사이트의 알림 톡으로 발송해 드리고 있으며,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조회]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흐름은 운송장 번호를 통해 출고 당일 저녁부터 확인이 가능하며, 

    정확한 배송 일정은 택배사 (CJ대한통운) 사정에 따라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 택배사 어디인가요?

    라로지크는 신속하고 정확한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은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완료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배송 합포장 되나요?

    수령인과 배송 주소지, 출고일이 동일할 경우 합포장되어 발송됩니다.

    다만, 출고 상황에 따라 개별 발송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교환/반품 접수했는데 회수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에서 택배사 통해 회수 접수하여 고객님께서 별도 회수 접수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회수 기사님께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방문하며, 기사님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 정확한 일정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받으신 그대로 재포장하여 기사님에게 전달해 주세요 :)


    교환/반품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조회]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발생되며, 환불 시 환불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신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방문하실 예정이니 꼼꼼한 포장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반품은 상품 회수 및 검수 후 완료되며, 환불은 결제 수단에 따라 영업일 기준 2~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사용 중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2. 제품이 누락되거나, 포장 불량 등으로 인하여 수거 중 분실/파손된 경우

    3. 기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 조회]에서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발생되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관련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신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CJ대한통운 기사님께서 방문하실 예정이니 꼼꼼한 포장 후 전달 부탁드립니다.


    상품 입고 및 검수 후 교환 상품이 발송되며, 주문 내역 조회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사용 중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2. 제품이 누락되거나, 포장 불량 등으로 인하여 수거 중 분실/파손된 경우

    3. 기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반품 상품이 누락됐어요!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신속한 진행을 도와드리기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내용과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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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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